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 마시는법 3가지를 통해 건강한 삶으로 바꾸기

by 아뚬 2023. 11. 17.

목차

    환절기나, 건조한 날씨로 인해 눈도 뻑뻑하고, 피부장벽이 약해지지 않으셨나요? 더불어 여러 가지 신체리듬이 무너지는 것을 느껴보셨다면?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은 신체의 70%가량을 차지하고 물 아니겠습니까? 올바르게 물 마시는 법 3가지를 통해 여러분에게 가장 필요한 물병을 잡고, 꿀꺽꿀꺽 마시며, 우리를 계속 움직이게 해주는 맑고 생명을 주는 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맑은물

     

     

     

    알면서도 꼭 지나치는 물 마시는 방법

     

     

     

    시기와 기술은 수화의 교향곡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쉽게 말해 급하다고 단숨에 물을 들이켜버리는 개념은 잊어버려야 한다는 것이죠. 여러분의 몸은 정원이고, 물은 생명을 주는 비와 같은 존재입니다. 예를 든다면, 식물을 물에 빠뜨리면 풀이 죽어 오히려 말라죽거나, 잎이 늘어져 건강을 잃게 되듯이, 여러분의 몸을 압도해서 과하게 들이켜서는 안 됩니다. 적당한 양으로 한 모금 마셨다면, 일정한 시간을 두고 다시금 한 모금씩 마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이는 신진대사를 시작하고 내장 기관에 경종을 울리게 되는데요. 하루 종일 지속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건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마라톤이에요. 수분이 잘 공급된 몸은 기름을 잘 부은 기계와 같고, 기계가 갑자기 스퍼트 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거예요, 그렇죠? 그렇다면 다음으로 이제, 마음을 사로잡는 수분 공급이라는 종종 무시되는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좀 전에 언급한 것처럼 양에 관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한 모금의 질에 관한 것입니다.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인생의 작은 축하 행사처럼 다루세요. 시원한 액체가 목구멍으로 흘러내리는 것을 느끼면서 마신다면 여러분 몸의 모든 세포를 상쾌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신체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바쁜 하루 중에 안정적인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기도 합니다. 아, 그리고 물이 마를 때까지 기다리신다면 그건 다 잘못하신 거예요! 목마름은 수화기를 흔드는 몸의 방식입니다. 거기까지 가지 마세요. 하루 종일 홀짝홀짝 마시면 몸이 고마워할 거예요. 달콤한 H2O 조화를 유지하는 것이 전부예요.

     

     

     

    수돗물 아닌 물을 현명하게 고르는 법

     

     

     

    물은 단순한 물이 아니라 다양한 세상과 같은데요. 반짝이는 것부터 고요한 것, 여과된 것부터 미네랄까지 여러분의 선택권은 끝이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물이 여러분에게 알맞은 물을 선사할까요? 물은 그저 맛도 없고 냄새도 없는 액체일 뿐이라는 어디 한 번 물을 현명하게 고르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물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호도를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만약 탄산수의 거품을 즐기시거나, 아니면 산속의 정기를 품은 샘의 아삭함을 선호하는 순수주의자인가요? 그것은 마치 좋은 와인을 고르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미각에는 물이 있습니다. 출처를 생각해 보세요. 수돗물이든 병에 든 물이든 여과된 물이든, 여러분의 물이 어디에서 나오는지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돗물은 종종 필수 미네랄로 강화되는 반면, 시중에 판매되는 병에 든 물은 순도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정수기 필터에 투자하는 것도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으며, 여러분이 마시고 있는 것이 순수한 액체 금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간에 목표는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므로, 그것을 어떤 것을 선택할지 경험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물에 감귤류, 오이, 또는 민트, 레몬등 조각을 주입하는 것도 센스입니다. 물을 맛있게 먹는 창의력을 기르세요! 물을 더 사랑할수록, 실행해 보면 원하시는 물을 마실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물을 현명하게 고르는 것은 단지 수분 공급에 관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일상적인 의식을 향상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물을 일상의 동반자로 만드는 꿀팁은

     

     

     

    지금 내 몸의 현실을 보면 어떤가요? 거울을 볼 때 얼굴이 푸석푸석하다 느끼거나 무기력하다면 정상 궤도를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동기부여가 필요합니다. 바로 여기서 수분공급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물을 습관으로 바꾸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물 친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여러분의 수분 공급 여행에 함께 할 친구나 동료를 찾아보시는 것입니다. 그것은 물을 마시는 것을 더 재미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책임감을 형성합니다. 같이 운동하면서 한 모금. 같이 산책을 즐기거나, 자전거, 등산, 헬스, 테니스, 낚시등 누군가와 함께하며 차와 물을 한 모금씩 나누는 것이죠. 생활 속에서 일상에서 친해지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휴대폰에 미리 알림을 설정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바쁜 하루 중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에서 가볍게 넛지(nudge)하는 것이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한 모금 마시도록 시간별 알림을 예약하면 곧 제2의 자연이 될 것입니다. 또한 최신 트레드에 맞거나 고유하면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물병에 투자해 보세요. 겉으로만 들릴 수도 있지만,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물병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세련된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이든 기발한 패턴이든 여러분에게 말을 해주는 물병을 찾으세요. 여러분의 물병은 단지 그릇이 아니라 진술입니다. 지금까지 세 가지의 간단한, 수분을 공급하는 기술을 알아보았습니다. 기억하시면 좋겠죠? 단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물을 여러분의 하루 일과의 즐거운 부분으로 만드는 것일 수 있어서. 지금 이 순간에도 물 한 모금 마시고 수분 혁명이 시작될 수 있도록 합시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여러분을 응원합니다!